안녕하세요. 한스푼입니다. 오늘은 내가 지금 있는 위치에서 기름값이 가장 싼 주유소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 간단하게 핸드폰에서 앱을 설치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, 회원 가입도 필요없어서 간단합니다.

 

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'오피넷'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.

 

 

이렇게 오피넷을 설치하고, 내 주변 주유소 찾기를 합니다. 자신의 차 종류에 맞는 연료를 고르고 내가 찾고 있는 주유소의 범위도 지정하면 됩니다. 저는 LPG, 10KM 를 선택했습니다. 이렇게 선택하고 나면 아래처럼 내가 지금 있는 곳을 기준으로 10KM 내에서 기름값이 가장 싼 순서대로 주유소 목록이 나옵니다. 그 주유소가 얼마나 떨어졌는지 키로수도 같이 나와서 유용합니다. 

 

오피넷에서는 국내유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1년을 놓고보니 LPG 값이 많이 올랐습니다. 휘발유 값도 많이 올랐네요. ㅠ 전국지도 메뉴에 들어가면, 전국별로 기름값이 어느 정도 차이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오늘 기준으로 LPG 값은 전국에서 전라도 광주가 제일 싼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부럽네요. ㅠ

 

 

저는 이 오피넷을 이용해서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싼 주유소를 찾았고, 여행을 가게되면 그 지역에서 가격이 싼 주유소를 찾을 때에도 잘 쓰고 있습니다. 기름값이 얼마 차이 안나는 것 같아서 근처에서 주유를 하고 나면, 최저가 주유소에서 넣었을 때와 확실히 금액이 차이가 나서 놀랍니다.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외출 동선을 짤 때 최저가 주유소를 경유하고, 근처를 지나가게 되면 들러서 틈틈이 주유합니다. 

 

여러분도 오피넷 이용해서 기름값 싼 주유소 찾으시고, 오늘도 부자되세요!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