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한스푼입니다. 오늘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0% 싸게 사는 방법을 적어보고자 합니다. 제가 자주 쓰는 기프티콘 앱 두 개를 소개하겠습니다.

 

1. 기프티스타

기프티스타에서는 프랜차이저 기프티콘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종류도 다양한데 교촌치킨 기프티, bhc 기프티콘,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살 수 있습니다. 커피, 아이스크림, 영화, 베이커리, 치킨, 피자, 마트, 편의점, 패스트푸드 기프티콘과 상품권이 다 있는데요, 웬만한 치킨, 카페, 케잌 기프티콘을 10~20% 정도 싸게 살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기프티콘도 편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. 바로 판매가 가능해서, 구매자를 직접 찾고 연락을 기다려야 하는 당근마켓보다 훨씬 편했습니다.

 

 

기프티스타에서 또 좋은 점은 영수증인증 기능입니다. 하루에 영수증을 두 개를 찍어서 올릴 수 있는데, 개당 30원을 줍니다. 하루에 60원을 벌 수 있습니다. 최초로 영수증을 등록하는 경우에는 300원을 줍니다.

 

2. 니콘내콘

기프티스타처럼 프랜차이저 기프티콘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카페, 편의점, 마트, 빵, 아이스크림, 피자, 햄버거, 치킨, 문화상품권, 영화, 외식, 분식, 백화점, 주유, 뷰티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아래 화면에서 땡철이라는 메뉴 보이세요? 땡철이에서는 마감기간이 임박한 땡처리 기프티콘을 판매합니다. 그때그때 판매하는 기프티콘이 바뀌는데요, 땡철이 제품은 평소보다 기프티콘을 더 싸게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. 지금은 배라 싱글킹이 21% 할인하고, 또래오래 양념치킨은 21% 할인하고 있네요. 

 

 

 

 

니콘내콘에서도 기프티콘을 편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 전에는 매번 당근마켓에 들어가서 기프티콘을 찾아보곤 했었는데요, 기프티스타와 니콘내콘을 알게 된 후로는 편하게 기프티콘을 사기도 하고 팔기도 합니다. 며칠 전에는 파리바게트 실키롤을 20% 정도 싸게 구입해서 선물했습니다.

 

여러분도 스벅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을 때, 기프티콘을 사거나 팔고 싶을 때, 이 앱 두 개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럼 오늘도 행복한 앱테크하시고 부자되세요!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